티스토리 뷰

가상화폐를 스테이킹하면 좋은 점은 가만히 있어도 이자를 받아 코인 개수를 자동으로 늘릴 수 있다는 것이다. 스테이킹을 반복하면 복리의 마법이 발생하여 처음에는 미미한 수익일지라도 투자 기간이 늘어날수록 상상을 초월하는 수익으로 돌아올 수 있다. 단, 이 모든 가정은 가지고 있는 코인을 절대 팔지 않는다는 조건이 우선되어야 한다.

 

nexo 지갑을 활용한 리플 스테이킹

 

리플 코인 스테이킹 지원하는 서비스, NEXO WALLET

스테이킹이 가능한 코인 중 리플(XRP) 코인에 대해 알아보겠다. XRP 코인은 사실 일반 거래소에서는 이자가 높은 편은 아니다. 세계 1위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의 경우 예치 시 0.45%의 미미한 이자를 제공하고 있다. 그 정도면 그냥 USD 달러 기반의 스테이블 코인을 구매하여 스테이킹 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 된다. 그러나 방법은 있다. 코인 거래소가 아닌 가상화폐 지갑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그게 바로 이번 시간에 다룰 Nexo Wallet이다. 

넥소 홈페이지 바로가기

 

NEXO, 리플 스테이킹의 최강 지갑 서비스

NEXO라고 들어보았는가? 한국 사람들에게는 현대자동차(넥쏘)와 이름이 동일하여 익숙함과 혼란을 동시에 주는 서비스다. NEXO는 가상화폐 지갑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리플 코인에 대한 스테이킹 이자율이 높아 많은 사람들이 이용 중이다. 웹에서 NEXO를 검색하여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모바일에서는 앱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

 

리플 스테이킹 이자율 확인

넥소 지갑은 리플 코인을 입금만 시켜 놓아도 바로 연이율 4%를 준다. 현재 은행에서 아무리 높은 이율의 적금을 들어도 3%를 넘기 힘든데 이곳은 바로 코인을 예치만 해놓아도 저 정도의 연이율을 주니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다. 그러나 이게 끝이 아니다. 단순히 예치하는 방식이 아닌 정기예금(1개월) 상품으로 가입하면 기본 4%에 +1%를 더 얹어서 준다. 즉 5%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스테이킹 이자를 높이는 2가지 Tip!

첫 번째 팁은 NEXO 월렛에서 서비스하는 NEXO 토큰을 구입하는 것이다. 넥소 토큰 보유량에 따라 제공되는 기본 이자율은 아래와 같다. 

- 기본 등급 : 넥소 지갑에 보유한 전체 포트폴리오의 1% 미만 NEXO 토큰 보유 -> 연이자율 4%

- 실버 등급 : 전체 포트폴리오의 1 ~ 5% 미만의 NEXO 토큰 보유 -> 연이자율 4.25%

- 골드 등급 : 전체 포트폴리오의 5 ~ 10% 미만의 NEXO 토큰 보유 -> 연이자율 4.5%

- 플래티넘 등급 : 전체 포트폴리오의 10% 초과 지분의 NEXO 토큰 보유 -> 연이자율 5% 

 

두 번째 팁은 이자로 지급받은 코인을 리플이 아닌 NEXO 토큰으로 받는 것이다. 이렇게 될 경우 위와 같은 기본 이율에 2%의 이자를 더하여 제공하며 위 스테이킹 이자율에 대한 정리된 내용은 해당 서비스에서 안내하고 있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주시길 바란다.

리플 스테이킹 NEXO 이자율 

 

지금까지 알아본 바와 같이 리플 코인을 NEXO 지갑 서비스에 예치하면 연이자율 최소 4% 이상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앞으로 코인의 가격이 올라갈 것을 기대하고 있다면 공짜로 코인 개수를 늘릴 수 있는 현명한 투자방법, 스테이킹을 꼭 진행해 보자. 성투를 빈다.

 

반응형